서울랜드에서 다양한 이색 물놀이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서울랜드에는 물폭탄과 함께 물총싸움을 즐기는 '썸머 워터워즈-워터팝'은 물론, 시원한 물벼락을 맞을 수 있는 어트랙션인 급류타기, 어린이용 패들보트 등 다양한 이색 물놀이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라며 "서울랜드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이색 물놀이 콘텐츠는 바로 '썸머 워터워즈-워터팝'이다. 워터팝은 서울랜드의 대표 여름 콘텐츠로, 신나는 음악과 강력한 물대포, 워터시스템이 인터랙티브하게 연결되어 펼쳐지는 대규모 워터쇼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쏟아지는 물대포를 맞으며 즐기는 물총싸움은 워터팝 인기의 플러스 요인이다. 어린이들은 더욱 신나게, 어른들은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물총을 쏘아댈 수 있다. 물총 싸움용 물총은 소정의 대여료를 지불하고 공원에서 대여할 수 있으며, 개인 물총을 사용해도 된다."라며 "워터팝 외에도 시원한 물벼락을 맞을 수 있는 어트랙션인 급류타기와 어린이용 패들보트도 준비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서울랜드의 이색 물놀이 콘텐츠 중 워터팝은 8월 27일까지 진행되며, 급류타기와 패들보트는 동계 휴무 전까지 운영된다."라며 "서울랜드는 이색 물놀이를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BC카드를 소지한 고객의 경우 할인이 되며, 이 외에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또한 제휴카드, 통신사 할인 등 다양한 할인도 진행된다."고 말했다. 

서울랜드 이용과 할인 프로모션에 문의는 서울랜드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