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슬래시비슬래시의 SLBS가 브랜드 모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 갤럭시 Z 플립5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언팩 이후 공개된 갤럭시 Z 플립5 스트레이 키즈 스페셜 에디션은 Z 플립5와 함께 한정판 케이스, 포스터, 포토카드 등 스트레이 키즈의 특별한 굿즈로 구성되어 있다.”며 “NFC 연동을 통해 구매자 한정 스페셜 테마를 스마트폰에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Z플립 5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함께 갤럭시 버즈2 프로 에디션, 갤럭시 워치6 에디션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스트레이 키즈의 글로벌 행보가 주목되는 가운데, 스페셜 에디션 출시 소식이 알려지자 글로벌 팬들은 “어디서 살 수 있는 건가”, “팬심저격”, “STAY 필수 아이템” 이라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7월 27일부터 삼성 강남에 준비한 포토존과 함께 버즈 에디션에 대한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Z 플립5 에디션은 8월 1일부터 삼성 강남과 SLBS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8월 16일에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얼굴이 적용된 워치6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끝으로 “앞으로도 갤럭시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 ‘SLBS’를 통해 Z 플립5와 Z 폴드5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