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NS홈쇼핑 5회 완판을 기념해 25일 저녁 9시 30분부터 60분 동안 특별 혜택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5월 신규 모델 현빈과 공개한 ‘수분제로기술’ 캠페인 전개 이후로 NS홈쇼핑에서만 5회 매진되었다. 이에 스마트카라는 거듭된 매진으로 미처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할인 방송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방송에서는 스마트카라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마트카라 400 프로(Pro)’의 인기 컬러 2색상(△바닐라화이트 △골드브라운)을 선보일 예정이다. 홈쇼핑이 진행되는 동안 ARS 자동주문 전화나 모바일로 주문 시 1만원 즉시 할인, KB카드 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NS홈쇼핑을 통해 구매한 전 고객 대상으로 셰프 셀린 도자기 세트 12P와 프레쉬락 밀폐용기 5P를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마트카라 400 프로(Pro)’는 고온 건조·분쇄 방식인 ‘수분제로기술’로 음식물의 수분을 최대 99.65%까지 제거, 부피를 최대 95% 감량해 한 줌의 가루로 만들어주는 음식물처리기다."라며 "스마트카라의 기술력을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NS홈쇼핑에서만 5회 완판을 달성하게 됐다.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이번 방송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