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코링코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한 속눈썹 라인을 지그재그에서 선런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이번 콜라보 제품은 완성도 있는 속눈썹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춘식이의 톡톡백서 2종류, 춘식이의 톡톡하라 빠짝 뷰러, 춘식이의 톡톡하라 한올 족집게로 구성됐다. 기존 코링코의 베스트셀러인 톡톡하라 가닥 속눈썹을 5가지 길이의 혼합 구성과 대용량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춘식이'가 비밀스러운 서점에서 곰손들을 위한 비밀 레시피인 '톡톡백서'를 건넨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춘식이의 톡톡백서 1권 톡톡하라 필터 속눈썹은 10mm, 11mm, 12mm 위 속눈썹 3종과 6mm, 7mm 언더 속눈썹 2종을 기존 용량 대비 2배 이상 많아진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필터 속눈썹은 한 올 한 올 또렷한 가닥으로 아이돌 속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춘식이의 톡톡백서 2권 톡톡하라 더블유 속눈썹은 10mm, 11mm, 12mm 위 속눈썹 3종과 7mm, 8mm 언더속눈썹 2종으로 구성됐다. 더블유 속눈썹은 청순하고 자연스러운 속눈썹으로 풍성하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코링코와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캐릭터가 콜라보한 상품은 속눈썹 외에도 춘식이 얼굴을 담은 참과 전용 파우치 세트 구성인 ‘춘식이의 톡톡하라 빠짝 뷰러’와 속눈썹 전용으로 설계된 ‘춘식이의 톡톡하라 한올 족집게’로 구성되었다."라며 "기존 위 속눈썹과 언더 속눈썹을 한 번에 사용하고 싶다는 고객들이 요청에 힘입어, 지그재그 뷰티 팀과 함께 속눈썹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혼합 버전을 기획하게 됐다. 5가지 길이가 혼합된 대용량에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캐릭터까지 더해져 더 특별해진 톡톡하라가 출시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코링코와 카카오프렌즈가 콜라보한 톡톡백서 시리즈는 7월 24일부터 3주 동안 지그재그에서 선런칭하며, ‘춘식이의 톡톡백서 2권 톡톡하라 더블유 속눈썹’은 지그재그에서 한정 기간동안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