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난오렌지가 운영하는 랜덤박스 앱 “랜덤투유”가 인기 모바일 상품권 62종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 업데이트에는 PRADA 미니백과, GUCCI 숄더백이 포함된 10종의 프리미엄 상품과 HERMES 화장품, 딥디크 캔들 등 상품과 더불어 62종의 모바일 상품권이 포함되어 있다. BBQ, 교촌치킨, 도미노피자 등 맛있는 먹거리와 맥도날드, 스타벅스, 탐앤탐스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 상품권을 랜덤박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랜덤투유’는 랜덤박스를 구매하고, 앱 내에서 획득 상품을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트레이드 마켓’이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다. 2017년 6월 출시됐으며, 명품 브랜드부터 가전제품, 전자기기, 생활용품, 뷰티 아이템 등 약 1,000여 가지 상품을 갖추고 있다."라며 "신규 회원을 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신규 가입 시 24시간 이내에 사용이 가능한 1000클로버를 제공한다. 클로버는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랜덤박스 구매 또는 배송신청 시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평소 인기가 좋은 브랜드의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았다."라며 "랜덤투유는 공식 카페 <골드클럽>과 블로그 등을 통해 유저들과 꾸준하게 소통을 하고 있으며, ‘랜덤투유 플레이존’에서 실제 랜덤박스를 판매하고 있어 뜻밖의 행운과 함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