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KBS Joy에서 방송된 ‘중매술사’ 내용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날 방송에는 외모, 키, 지성, 능력, 재력 등 모든 것을 겸비한 인공지능 솔루션 스타트업 CEO인 의뢰인이 등장하며 중매술사 군단의 불꽃튀는 중매 매칭이 시작되었고, 본격적으로 첫 번째 조건인 ‘키 165cm 이상’ 조건 검증을 위해 4인 4색 매력을 갖춘 선녀들이 한 명씩 스튜디오에 입장했다.

이어서 두 번째 조건으로 ‘아침밥 차려주는 내조의 여왕’이 제시되며 스튜디오 분위기는 반전되고, MC 신동엽을 비롯하여 4명의 중매술사와 선녀들 모두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의뢰인은 ‘아침밥 차려주는 내조의 여왕’ 조건을 포기할 수 없었던 이유는 “요리사이자 영양사였던 어머니의 영향이 컸다.”라고 밝히며 “아침밥은 업무 능률에도 큰 영향을 끼친다.”라는 이유를 들었다. 이외에도 세 번째로 ‘경제 상식이 있는 여자’를 조건으로 내세워 “대화에 압박감이 컸다”는 일부반응을 얻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 명의 선녀가 의뢰인에게 호감을 느꼈으며 결국 의뢰인은 자신의 마음을 가장 끌리게 만든 MZ세대 전문 중매퀸 김리나 레드 중매술사의 김주연 선녀를 최종 선택하였고 마침내 최종 매칭에 성공하였다. 결혼에 진심인 사람들이 모여 매칭의 마법을 보여주는 ‘중매술사’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50분 KBS Joy와 Smile TV Plus 채널에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