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가 지하철 2호선 열차의 한 칸을 핑크로 물들인 ‘핑크 하이웨이 열차’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7월부터 운행 중인 ‘핑크 하이웨이 열차 (이하 핑크 열차)’는 브랜드 뮤즈 허윤진과 함께한 여름 화보와 핑크 테마로 꾸며졌다. 벽면과 바닥은 ‘막힘없이 달리는 썸머 핑크 질주, 핑크 하이웨이' 컨셉을 반영해 마치 핑크색 고속도로에 들어선 느낌을 주도록 연출됐다. 스크린도어와 함께 열차 문이 열리면 쭉 뻗은 차선이 승객을 반기고, 달리는 전동차의 생동감을 더해준다. 벽면에는 핑크 메이크업으로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더한 허윤진의 SS 시즌 화보도 감상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서울 도심 속에서 만나는 이색적인 핑크 열차는 8월 4일까지 운행되며,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핑크 열차의 내부 인증샷을 촬영한 후 #웨이크메이크 #컬러는웨이크메이크 #허윤진사랑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핑크 하이웨이 컬렉션을 포함한 10만원 상당의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분들이 매일 이용하게 되는 익숙한 지하철에서 마주하는 색다른 경험을 통해 잠시나마 즐겁고 재미있는 순간을 선사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여름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핑크 컬러로 구현한 핑크 하이웨이 열차와 함께 지친 일상의 작은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웨이크메이크는 봄 웜톤, 여름 쿨톤, 가을 웜톤, 겨울 쿨톤으로 대표되는 계절별 퍼스널 컬러 시스템을 기반으로 각 시즌의 메인 컬러를 선정, 해당 컬러의 신제품을 출시하는 컬러랩 프로젝트를 운영중에 있다. 웨이크메이크는 올여름, 여름&겨울 쿨톤에게 어울리는 ‘핑크’를 시즌 메인 컬러로 선정하고, ‘핑크 하이웨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7월 한 달 간 27% 할인된 가격으로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