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김선희 수습ㅣ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3년 07월 14일부터 2023년 07월 16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1.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장르 – 액션, 어드벤처, 스릴러 / 미국 / 163분
출연진 – 톰 크루즈, 헤일리 앳웰, 빙 레임스, 사이먼 페그
줄거리 – 가장 위험한 작전, 그의 마지막 선택.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를 추적하게 된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은 이 무기가 인류의 미래를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전 세계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한 가운데, 이를 추적하던 에단 헌트에게 어둠의 세력까지 접근하고 마침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빌런과 마주하게 된 그는 가장 위험한 작전을 앞두고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의 생명과 중요한 임무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2. 엘리멘탈 
장르 – 애니메이션 / 미국 / 109분
목소리 – 레아 루이스, 마무두 애시, 웬디 맥렌던 커비, 메이슨 베르트하이머
줄거리 – 디즈니·픽사의 놀라운 상상력! 올여름, 세상이 살아 숨 쉰다. 불, 물, 공기, 흙 4개의 원소들이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는 어느 날 우연히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지금껏 믿어온 모든 것들이 흔들리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데... 제 76회 칸 영화제 폐막작 선정! <굿 다이노> 피터 손 감독 연출 <인사이드 아웃>, <소울> 피트 닥터 제작 참여 6월 14일 극장 대개봉, 웰컴 투 ‘엘리멘트 시티’!

3. 여름날 우리
장르 – 로맨스, 멜로, 드라마 / 중국 / 115분
출연진 – 허광한, 장약남, 정관삼, 안자동
줄거리 – 처음이었다, 사랑이 싹트는 기분. 너에게 풍덩 빠져버렸던 17살의 여름. 너를 두고 아무 것도 할 수 없었던 21살의 여름. 그리고 몇 번의 여름이 지나고 다시 만난 너, 이젠 놓치지 않을 거야. `널 만난 건 내 인생 최고의 행운이었어`

4. 범죄도시3
장르 – 범죄 / 한국 / 105분
출연진 – 마동석,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 이범수
줄거리 –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 서울 광수대로 발탁!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마석도’(마동석)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한다. 사건 조사 중, ‘마석도’는 신종 마약 사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되고 수사를 확대한다. 한편, 마약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은 계속해서 판을 키워가고 약을 유통하던 일본 조직과 '리키'(아오키 무네타카)까지 한국에 들어오며 사건의 규모는 점점 더 커져가는데... 나쁜 놈들 잡는 데 이유 없고 제한 없다. 커진 판도 시원하게 싹 쓸어버린다!

5.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장르 – 애니메이션, 액션, 어드벤처 / 미국 / 139분
목소리 – 샤메익 무어, 헤일리 스테인펠드,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로렌 벨레즈
줄거리 – 스파이더맨 VS 스파이더맨?! 여러 성장통을 겪으며 새로운 스파이더맨이 된 ‘마일스 모랄레스’. 그 앞에 다른 평행세계의 스파이더우먼 ‘ 그웬’이 다시 나타난다. 모든 차원의 멀티버스 속 스파이더맨들을 만나게 되지만, 질서에 대한 신념이 부딪히며 예상치 못한 균열이 생기는데… 상상 그 이상을 넘어서는 멀티버스의 세계가 열린다!

6.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하늘의 유토피아
장르 –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SF / 일본 / 107분
목소리 – 윤아영, 김정아, 조현정, 최낙윤
줄거리 – 만약 어딘가에 무엇이든 이루어지는 꿈같은 낙원이 존재한다면?? 하늘에 떠 있는 유토피아에서의 대모험이 시작된다~!! 하늘에 수수께끼의 초승달 모양의 섬을 발견한 진구는 「저것이야말로 내가 찾고 있던 유토피아다!」라고 우기고, 도라에몽과 친구들과 함께 비밀도구 비행선 타임 제플린을 타고 그 섬을 찾으러 떠나기로! 여러 가지 시대와 장소를 찾아 드디어 찾은 그 정체는 누구나 완벽해질 수 있는 꿈같은 낙원 <파라다피아>였다! 그리고 거기서 만난 건 모든 게 완벽한 퍼펙트 고양이형 로봇 소냐. 바로 소냐와 친해진 도라에몽과 친구들이지만 아무래도 이 낙원에는 큰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 같고. 과연 진구와 친구들은 그 낙원의 수수께끼를 풀 수 있을까!? 하늘에 떠있는 이상향(유토피아)에서의 대모험이 시작된다--!!

7.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장르 – 액션, 어드벤처 / 미국 / 154분
출연진 – 해리슨 포드, 피비 월러 브릿지, 안토니오 반데라스, 카렌 알렌
줄거리 – 모험의 또 다른 이름, 마침내 그가 돌아왔다. 1969년 뉴욕 전설적인 모험가이자 고고학자 ‘인디아나 존스’ 앞에 대녀 ‘헬레나’와 오랜 숙적 ‘위르겐 폴러’의 세력이 등장한다. 그들의 목표는 단 하나, 운명의 다이얼. 역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다이얼을 차지하려는 쫓고 쫓기는 위협 속에 ‘인디아나 존스’는 전 세계를 무대로 하는 새로운 모험에 뛰어드는데… “난 평생 이걸 찾아 헤맸어” 끝나지 않은 모험, 전설은 영원하다.

8. 극장판 피노키오 위대한 모험
장르 –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 헝가리, 러시아 / 83분
목소리 – 김다올, 정성원, 박시윤, 김용
줄거리 – 외로이 살던 제페토 할아버지가 남자아이 모습의 나무 인형을 만들고 피노키오라는 이름을 붙이고 함께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세상을 구경하고 싶던 피노키오는 우연한 기회에 서커스단과 함께 공연을 하게 되고 그곳에서 ‘벨라’라는 친구를 만나 좋아하게 된다. 하지만 자신은 진짜 사람이 아니라 ‘벨라’의 관심을 받을 수 없을 거라는 생각에 좌절하고 그녀에게 인정받는 진짜 인간이 되기 위해 위대한 모험을 떠난다! 피노키오는 과연 진짜 인간이 되어 ‘벨라’의 사랑을 얻을 수 있을까?

9. 보 이즈 어프레이드
장르 – 어드벤처, 공포 / 캐나다, 미국, 필란드 / 179분
출연진 – 호아킨 피닉스, 패티 루폰, 네이단 레인, 에이미 라이언
줄거리 – 편집증을 앓는 ‘보’와 그를 집착적으로 사랑하는 엄마 ‘모나’ 엄마를 무조건 만나러 가야 하는 보의 기억과 환상, 현실이 뒤섞인 공포를 경험하게 되는 기이한 여정.

10.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
장르 – 애니메이션 / 일본 / 110분
목소리 – 타카야마 미나미, 야마자키 와카나, 코야마 리키야, 하야시바라 메구미
줄거리 – 인터폴의 최첨단 정보 해양 시설인 ‘퍼시픽 부이’. 일본과 유럽의 CCTV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장기 수배범이나 유괴당한 피해자를 전 세계에서 찾아낼 수 있는 ‘전연령 인식’이라는 획기적인 AI 기술을 개발 중이다. 그러던 중 독일에서 검은 조직에 의해 유로폴 직원이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뒤를 이어 ‘전연령 인식’의 핵심 기술자가 납치된다. 나이와 상관없이 안면 인식이 가능한 기술이 검은 조직의 손에 들어가면 독약 APTX4869(아포톡신 4869) 개발 후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코드명 ‘셰리’이자 하이바라 아이도 위험하게 되는데! 코난, FBI, CIA, 공안 경찰이 합세, 하이바라 아이와 함께 전 세계를 위험에 빠지게 할 절체절명의 오션 배틀 로열이 시작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