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유비 대표(케이팝에이치앤비) 황요섭 총괄회장(케이팝모터스) 김태우 회장(오알바이오로즈)

케이팝모터스(총괄회장 황요섭) 는 전기차 집중보급을통한 지구촌 탄소배출권 사업과 동시에 지구촌 건강사업 및 미용사업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하였다.

관계자는 "케이팝모터스 는 지난달 말에 필리핀의 지프니차량 판매를 통한 탄소배출권 사업의 기초를 구축한데 이어서 이번에는 지구촌 시민들의 건강 및 미용사업 시스템을 구축하여 에이치앤비 사업의 랜드마크화를 위하여 계열사인 주식회사 케이팝에이치앤비(대표이사 황유비) 와 특허 신물질을 제조하는 주식회사 오알바이오로즈(대표이사 김태우)간 에 소공동 롯데호텔 신관에서 전략적 제휴를 위한MOA 합의각서를 체결하였다."고 전했다. 

황회장은 "전기차 보급을 통한 인류의 환경개선은 곧 지역주민들의 건강 과 미용으로 연결되는 중요한 요소이기에 2027년 말까지 전세계 238개국의 케이팝모터스 15,500여개의 전시판매장에 부설로 설치될 케이팝에이치앤비센터에 특허를 획득한 건강 및 미용을 위한 신물질을 한방병원 및 한의원의 전문의료인 한의사들의 원내처방으로 신속하게 보급하여 지구촌 지역주민들의 환경개선에 이어 건강 및 미용에 도움을 주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전기차판매 극대화는 물론 전문의료인 한의사들과 지역주민의 건강 과 미용 에도 기여할 수 있는 1석3조의 효과를 가져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케이팝에이치앤비의 황유비 대표는 "다수의 특허 신물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전문의료인 한의사들을 통한 보급으로 지역주민의 건강 및 미용개선을 이루어 명실공히 튼튼한 건강 및 아름다운 미를 창조하여 삶의질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여 진정한 K-Medical 과 K-Hospital의 시스템을 적법한 법규를 거쳐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MOA에 동참한 오알바이오로즈의 김태우 대표는 "특허를 획득한 신물질을 약 35년간 약 3,500 여명의 지인들에게 무상으로 공급하며 임상을 하여본 결과 확실한 건강 및 미용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체험하였기에 이제 체계화된 전문의료인 한의사들과 케이팝에이치앤비를 통하여 많은 지구촌 지역주민들에게 공급하고자 식약처는 물론 세계 각국의 관계당국에 정식 등록 및 허가를 취득하여 케이팝모터스의 황회장이 구현하는 환경,건강, 미용을 어우르는 아름다운 세상 을 만드는데 팔을 걷어붙이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