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치약 마비스(MARVIS)가 5주년을 맞아 여행 기프트 프로모션을 8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마비스는 2018년 한국 론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이벤트와 할인 혜택까지 준비했다. 상쾌하고 감각적인 여행의 순간을 선물하기 위해 마비스 치약 85ml 2입 이상 구매 시 여행지에서 소중한 물건을 담을 수 있는 리미티드 주얼리 파우치를 증정한다. 컬러는 랜덤으로 증정되며, 소진 시 증정은 종료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7월 14일부터 8월 13일까지 리미티드 주얼리 파우치 3종을 모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여행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마비스치약 25ml 3입 세트와 클래식 민트 10m 2입 미니 파우치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18일 개별 DM을 통해 발표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할인 혜택은 7월 14일부터 8월 18일까지 마비스 치약 단품과 세트 제품을 최대 20%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마비스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시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켓컬리, SSG닷컴, H몰, 롯데ON 등에서 만날 수 있다."라며 "마비스치약 정기구독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들도 선착순으로 리미티드 주얼리 파우치를 선물받을 수 있으며, 파우치는 컬러는 랜덤으로 증정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