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인생네컷(주식회사 엘케이벤쳐스, 대표 이호익)이 내달 18일(금)까지 ‘토트넘 인생네컷 챌린지(#토트넘인생네컷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인생네컷과 틱톡이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로 토트넘의 프리시즌 투어 일정에 맞춰 진행되는 틱톡의 #토트넘틱톡챌린지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현재 토트넘 홋스퍼 틱톡 계정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구단 중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EPL 구단 계정 중 최초로 3,000만 명 팔로워 돌파를 기록한 바 있다."라며 "‘토트넘 인생네컷 챌린지 이벤트’를 위해 손흥민 선수를 필두로 케인, 히살리송, 스킵까지 4명의 선수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선수들의 개별 모습도 소장할 수 있는 디자인의 ‘토트넘X틱톡 위드포카 프레임’이 출시됐다. 손흥민 선수는 대표 골 세레머니 인 ‘찰칵 포즈’를 선보였으며 다른 선수들 역시 개성 넘치는 인생네컷 포즈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토트넘 인생네컷 챌린지 이벤트는 ‘틱톡X토트넘 위드포카’ 프레임을 촬영한 후 인증샷 또는 영상과 필수 해시태그(#토트넘인생네컷챌린지, #토트넘틱톡챌린지)를 포함하여 틱톡에 업로드를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토트넘 영국 직관의 기회 및 선수들의 싸인 유니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프레임은 이벤트가 끝난 이후에도 8월 31일까지 국내 인생네컷 매장과 앱은 물론 홍콩, 싱가포르, 필리핀, 베트남, 대만, 중국, 영국, 뉴질랜드까지 총 8개 국가의 인생네컷 매장에서도 공개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생네컷은 ‘글로벌 포토 라이프 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다양한 콘텐츠 및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고 전하며 “선수들의 매력을 담은 위드포카 프레임 출시는 물론 ‘토트넘 인생네컷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