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수니(SOONEE)는 오는 8일 정오(12시)부터 멜론을 비롯한 여러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시티팝 싱글앨범 ‘아직 사랑하는 건 아니고’를 발매한다.

수니(SOONEE)는 테이크원(TAKEWON)의 정규앨범 ‘상업예술’에서 코러스로 참여하며 하프타임 레코즈와 인연을 맺고 이번엔 하프타임 레코즈의 지원을 통해 자신의 첫 싱글 앨범 ‘아직 사랑하는건 아니고’을 발매하게 되었다.

‘아직 사랑하는 건 아니고’는 수니가 처음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첫 발을 떼는 의미있는 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하프타임 레코즈의 하인애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믹스는 Boostknob의 박경선 엔지니어가, 마스터링은 The Weeknd, Billie Eilish, Beyonce 등의 앨범을 마스터링한 세계적인 거장 엔지니어 데이브 쿠치(Dave Kutch)가 참여해 사운드 퀄리티를 높이는데 많은 공을 들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곡은 시티팝 스타일로 시원한 초여름 밤거리를 떠올리게 하는, 누구나 편하게 들을 수 있을 부담없는 곡으로 많이 들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수니의 싱글앨범 ‘아직 사랑하는 건 아니고’는 오는 8일 정오(12시)부터 멜론을 비롯한 여러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