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AZH(인터오리진아이엔씨, 오영근 대표)는 오는 7월 7일부터 ~ 7월 28일까지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50%까지 세일하고 경품을 증정하는 썸머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해 맞이하는 첫 정기세일로, 이번 썸머세일 기간에는 AZH 브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경품 이벤트로 현대자동차 캐스퍼, 샤넬 가방, LG 오브제 컬렉션 가전제품과 다이슨 에어랩컴플리트 등 아이템으로 경품을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썸머세일 이벤트 참여 방법은 AZH 공식몰에서 5만원이상 구매 시 응모권이 1장씩 발급되며 구매 고객들은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단, 썸머세일 기간 동안 자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오는 7월 30일까지만 경품에 응모할 수 있고, 경품은 중복 응모와 참여가 가능하다. 물론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AZH 브랜드마케팅 김푸른 팀장는 “이번 썸머세일을 통해 신제품부터 베스트 제품까지 합리적인 가격과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으니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며 “AZH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서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고 싶어서 이런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이어 "AZH는 이번 썸머세일 이후 8월 말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인터참박람회를 시작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홍콩, 태국, 베트남, 중국,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뷰티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