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Apex Pro TKL WL(2023)’를 들고 있는 농심 레드포스 탑라이너 'DnDn' 박근우 선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농심 레드포스 LCK 선수단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프리미엄 게이밍 키보드 ‘Apex Pro TKL WL(2023)의 사용기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스틸시리즈는 2001년 설립된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로 모든 프로게이머들에게 '승리의 영광 (FOR GLORY)'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다양한 게임에서 최고의 환경에서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게 하는 혁신적인 게임 전문 게이밍 기어 개발은 물론, 게임 산업 발전과 건전한 게임 문화 정착을 위해 꾸준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틸시리즈는 2021년부터 농심 레드포스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스틸시리즈는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 기량에 도움이되는 프리미엄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마우스 패드 등 전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농심 레드포스는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활용해 브랜드 데이 등 온∙오프라인에서 풍부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라며 "이번 영상에는 현재 농심 레드포스 LCK 선수단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스틸시리즈 'Apex Pro TKL WL(2023) 키보드'의 장점과 활용 방법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Apex Pro TKL WL(2023) 키보드'는 스틸시리즈의 기술력이 담겨있는 프리미엄 키보드로, 옴니포인트 2.0 스위치를 탑재하고 있어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키압 조절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농심 레드포스 탑라이너인 'DnDn' 박근우는 "현재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 패드까지 모든 스틸시리즈 제품을 활용하고 있는데, 스틸시리즈의 제품들을 동시에 사용하며 느껴지는 시너지 효과가 좋다"라며, “단순 성능뿐만 아니라 스틸시리즈에서 제공하는 GG프로그램을 통해 감도 조절 및 OLED 디스플레이 세부 설정 등을 활용한 개인 커스터마이징도 큰 매력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스틸시리즈와 농심레드포스는 7월 8일(토) 서울 청진동에 위치한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열릴 '2023 LCK SUMMER'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해당 브랜드데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세트를 추첨으로 관객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