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클린 뷰티 브랜드 펄루신을 수입, 유통하고 있는 보엠이 7월 8일부터 17일까지 10일 동안 여름맞이 ‘펄루신 브랜드데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펄루신은 프랑스 아쿠아토날 그룹에서 지구와 인간의 공존에 대한 고민으로 탄생된 친환경 브랜드이다. 프랑스 청정지역인 브리타니 해양의 천연 원료로 만든 클린 뷰티 브랜드로, 유럽 기준의 유기농 협회, 친환경 제조, 코스모스 오가닉 인증을 받았다. 바디 오일과 밤 제형의 제품을 제외한 모든 제품은 물, 향료, 방부제가 없는 파우더 형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펄루신의 베스트 제품인 데오드란트는 여름을 맞아 지금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100% 천연 바이오틱스를 활용한 은은한 코스모스 향이 특징이다. 펄루신 페이셜 샤워 파우더는 약산성 클렌징 제품으로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있다."라며 "펄루신 제품은 환경 오염이 없는 친환경 패키지,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포장 형태로 플라스틱을 금지하고, 판지, 유리, 나무와 같은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용기를 사용해 만들어졌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보엠 관계자는 “펄루신 브랜드데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피부에 자극 없고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클린 뷰티 브랜드 펄루신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 펄루신 브랜드데이 이벤트 정보는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