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오전, 서울 역삼동 SSG본사에서 진행된 마녀공장과 SSG닷컴 업무제휴협약식에서 (좌)마녀공장 유근직 대표이사, (우)SSG닷컴 신동우 영업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마녀공장)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지난 6일 서울 역삼동 센터필드에 위치한 SSG본사에서 신세계그룹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G닷컴’과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협약식에는 마녀공장 유근직 대표이사와 최진호 경영 총괄전무, SSG닷컴의 신동우 영업본부장과 김현수 라이프스타일 2 담당이 참석했다. 마녀공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SSG닷컴의 전략적 파트너로서,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국내 온라인 플랫폼의 뷰티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첫 협력사업으로 SSG닷컴을 통해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고객에게 가장 사랑을 받아온 ‘퓨어 클렌징 오일’,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등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마녀공장은 향후 신제품 선런칭, 단독 기획상품 출시, 브랜드 위크 진행 등 SSG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쓱 1DAY 배송’ 전용 상품 개발 및 서비스 협업을 차별화된 전략을 통한 매출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올 하반기에는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마녀공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신세계 그룹의 온•오프라인 자산을 활용한 팝업 매장도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브랜드 주요 소비 타겟층의 구매율과 신뢰도가 높은 플랫폼인 SSG닷컴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국내 온라인 플랫폼에서 마녀공장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고객의 니즈에 맞춘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