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브라더스 10회 거제도편에서는 서로 발 닦아주며 칭찬하는 순서를 가졌으며 그동안 바빠서 서로의 속마음을 털어놓을 기회가 없었는데 박지현이 진욱의 발 닦아주며 그동안의 고마움을 전했다.

미스터 트롯 2탑 7 선발당시 데스매치시 둘 만의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유 했는데,박지현의 컨디션이 좋지 않았던 때 진욱이 캔디와 물도 챙겨 주는 등 마음 써주어서 고마웠다는 마음을 진욱에게 전했다.

그 당시 데스매치시 진욱과 박지현이 대결을 벌였는데 몸 상태가 안 좋다는 박지현의 말에 방심해서 졌다며 박지현의 추었던 춤을 흉내 내며 한바탕 웃겼다. 진욱이 울어야할 판에 박지현이 울어서 황당했다며 박지현을 당황케 하니 박지현은 특유의 웃음으로 그 당시의 상황을 이야기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형이 좋아 라고 말하는 지현이 정작 자기에게 연락 한 번 안한다며 둘러싼 멤버들에게 동의를 구하니 다 동조해서 주변에 다 약을 치는구나 하며 또 한 번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진욱은 나무꾼이라는 노래를 부르며 끼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마이크를 공중으로 토스하며 노래를 불러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등 예능감이 상승세에 있음을 보여주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스터 트롯2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며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미스터 트롯 탑7 멤버들이 고정 출연중이며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이 번갈아 합류하며 다양한 예능을 선보인다. 한편 다음 주 미스터트롯 멤버 10명은 부산 엑스코에서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다. 미스터 트롯2 부산콘서트는 이번 주 토, 일 이틀에 걸쳐서 진행될 전망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