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 육아용품 브랜드 ‘모윰’이 초기부터 완료기까지 성장단계별로 사용 가능한 이유식 스푼(2P)&케이스 세트’와 ‘하트 스푼 포크 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먼저 ‘한입 이유식 스푼’은 제품명 그대로 아기가 깔끔하게 한입에 먹을 수 있게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하여 제작되었다. 바깥으로 말린 내측라인과 아기 입안에 자극을 최소화한 부드러운 헤드가 적용되어 초기 이유식에 적합하다. 미끄럼 방지 손잡이와 손에 감기는 그립감, 그리고 종이컵 3개보다 가벼운 9g 무게로 제작되었다. 이와 함께 스푼 스탠딩 구조로 스푼 면이 바닥에 닿지 않으며 전용 케이스가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 및 보관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1단계에 해당하는 미음, 묽은 죽, 작은 알갱이 이유식과 2단계에 해당하는 큰 알갱이 이유식, 죽, 국에 따라 활용이 가능하도록 이유식 묽기에 따른 두 가지 크기로 선보였다. ‘초기 이유식 스푼’과 함께 선보이는 ‘자기주도 하트 스푼 포크 세트’는 스푼과 포크가 합쳐진 세 가지 색상의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이 특징이다. 아이가 바로 쥘 수 있는 스탠딩 구조와 뒤집어진 포크 모양, 기존 스푼&포크 대비 짧은 길이로 아이가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플래티넘 실리콘 소재를 적용, 일자형 스푼과 물결 디자인 포크 홈으로 음식물을 뜨기 쉽고, 잘 걸릴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의 성장과 사용성에 집중하여 개발했다. 이번 신제품 2종 론칭과 함께 젖병의 젖꼭지처럼 이제 이유식 스푼/포크도 4단계로 세분화하여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춰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모윰의 이유식 스푼/포크세트로 인해 이전보다 아이들이 조금 더 편안하고 즐거운 식사 시간이 되길 기대해 본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모윰은 PPSU 젖병 디자인 에디션을 비롯한 국민 젖병, 쪽쪽이, 치발기, 흡착식판 등 다양한 출산 & 이유 필수 준비물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