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운영하는 ‘더 샤퀴테리아 by 존쿡 델리미트(이하 더 샤퀴테리아)’가 오는 7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2023 컬리 푸드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더 샤퀴테리아는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인 존쿡 델리미트가 샤퀴테리 제품을 더욱 전문적으로 집중, 강화하기 위해 만든 서브 브랜드 중 하나로, 현지 정통 레시피를 따르면서도 국산 원재료를 사용했다."라며 "더 샤퀴테리아 매장에서는 스페인의 하몽부터 이탈리아의 프로슈토와 코파, 블루미 살라미까지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세계 각국의 건조육과 이를 활용한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2023 컬리 푸드 페스타에 참여하는 더 샤퀴테리아는 컬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블루미 살라미 까챠토레 6종을 비롯해 이탈리안 살라미 오리지널&치즈 샘플러, 프로슈토&코파 샘플러, 하몽 이베리코 베요타와 컬리에서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잠봉, 이탈리안 모타델라, 홀머슬햄 등의 델리미트도 함께 준비했다. 또한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계획 중이다. 샤퀴테리 및 잠봉을 활용한 카나페를 시식 메뉴로 제공하며 샤퀴테리 제품, 미트스낵, 포스트잇 등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소비가 늘고는 있지만 아직 많은 소비자에게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샤퀴테리를 소개할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좋은 품질의 정통 샤퀴테리를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람객들이 찾아와 주시길 바란다."라며 "더 샤퀴테리아가 참여하는 2023 컬리 푸드 페스타는 대한민국의 식문화 트렌드를 이끌어 온 컬리가 서비스 출시 8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오프라인 축제다. 컬리에 입점한 13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85개 부스에서 최신 식품 트렌드를 확인하고 푸드 취향을 발견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 샤퀴테리아는 DDP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아트홀 1관 A-24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