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화장품 OEM/ODM 제조 기업 ㈜나인원코스메디의 브랜드 바이탈메디에서 ‘센텔티카 리바이브 부스팅 솔루션’과 ‘HA 11 세라마이드 부스팅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4일 전했다.

관계자는 "바이탈메디 부스팅 앰플 라인 2종은 △‘바이탈메디 센텔티카 리바이브 부스팅 솔루션’ △‘바이탈메디 HA 11 세라마이드 부스팅 솔루션’으로 구성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센텔티카 리바이브 부스팅 솔루션은 식물유래 병풀 엑소좀(CICA-EXO)과 병풀추출물 및 시카 유효성분 4종을 함유했다. 병풀 잎과 줄기에 있는 주요 성분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었다. 또한 특허받은 피부 진정 복합물 Calmskin A7, 자연유래추출물(녹차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 등)까지 함유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HA 11 세라마이드 부스팅 솔루션은 HA 11과 세라마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된 수분 장벽 관리 앰플이다. 11종의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겉까지 보습 레이어링을 통해 피부를 촉촉하게 연출해 준다. 세라마이드 콤플렉스는 5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이 조화롭게 배합된 앰플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바이탈메디에서 새롭게 출시된 부스팅 솔루션 앰플 2종은 공통적으로 아미노산 11종이 함유된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라며 "나인원코스메디는 활발한 OEM/ODM제조와 피부에 더 효과적인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피부타입별 맞춤형 관리에 특화되어 있는 에스테틱 전문가용 앰플 ‘바이탈메디 부스팅 앰플 라인 2종’은 한 키트에 15vial이 들어있으며, 제품 구매는 나인원코스메디 본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