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제르나 코리아((주)지알테크)가 독일의 프리미엄 컴파운드(연마제) 브랜드 ‘멘제르나’의 한국 공식 론칭을 발표했다.

관계자는 "지알테크는 이미 20여 년 동안 차량 관리 용품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회사로, 브이쿨코리아, 아이큐(건축용 필름), 카업(세차용품) 등을 대표 브랜드로 취급하고 있다. 해당 기업은 OEM/ODM 제조도 진행하며 다양한 차량 관리 용품을 생산 및 공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멘제르나 코리아의 공식 론칭은 독일 멘제르나 본사와의 공식 계약을 통해 이루어졌다. 멘제르나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 브랜드로, 차량용 컴파운드(연마제)와 코팅제 등 외장 관리 전문 제품뿐만 아니라 산업 전반의 연마제와 관련 제품군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식 론칭을 통해 소비자들은 보다 쉽고 빠르게 최신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멘제르나 코리아는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며,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예정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지알테크 김일환 대표는 “멘제르나 코리아의 공식 론칭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우수한 차량 외장 관리 제품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알테크가 고품질 제품과 탁월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멘제르나의 프리미엄 제품들은 독일의 전통과 기술력을 담아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며, 한국의 차량 소유자들에게 외관 관리에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