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니컬 카밍케어 브랜드 ‘드리오페(DRYOPE)’가 헤어와 바디케어 라인에 대해 리뉴얼을 거쳐 이달 국내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드리오페’는 그리스 신화 속 스스로 꽃과 나무가 되어 가족을 보살 핀 드리오페 공주에게 영감을 받아 ‘지친 하루의 몸과 마음을 회복시키는 꽃과 나무의 부드러운 위로’라는 컨셉의 자연주의 헤어&바디케어 브랜드다."라며 "드리오페의 초기 핵심성분은 대나무추출물이었으나 2022년 동남아시아 왓슨스를 겨냥하여 캐모마일꽃추출물과 녹차추출물 성분으로 리뉴얼하여 입점했다. 이후 드리오페는 동남아 왓슨스 오프라인 단독판매로 진행하여 현재까지 ▲말레이시아 580개 ▲ 싱가포르 100개 ▲홍콩 300개 매장에 입점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드리오페 헤어, 바디케어 라인은 캐모마일꽃추출물과 녹차추출물 총 10,000ppm 함유와 식물유래 계면활성제 및 식물유래 성분으로 개발되었다. 향기는 차분하고 깊은 느낌의 ‘로즈우드’, 지친 마음에 포근하게 위로를 주는 ‘자스민머스크’, 생기가득한 ‘프루티프리지아’ 3가지로 구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7만불 달성을 기념하여 스칼프 딥 클렌징 샴푸, 너리싱 트리트먼트, 리프레싱 바디워시의 패키지 라벨 디자인을 리뉴얼하여 브랜딩 강화를 도모하고, 동일했던 용기 색상을 품목별로 변경하여 소비자의 사용성을 증대시켰다. 드리오페는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우수한 성과와 금번 리뉴얼을 계기로 국내에 확장 론칭했다."라며 "한편 새롭게 리뉴얼된 ‘드리오페 헤어&바디케어 라인’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