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수습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코끼리’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코끼리가 따라오는 꿈 
코끼리 꿈은 재물 등을 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코끼리가 따라오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 저절로 재물이 들어오고 운이 상승할 수 있고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코끼리 코에 몸이 감기거나 매달리는 꿈 
코끼리 코에 몸이 감기거나 매달리는 꿈은 자신이 여러 사람들에게 시달리거나 구설 또는 자신보다 윗선에 있는 상사에게 괴롭힘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코끼리에게 쫓기는 꿈 
코끼리에게 쫓기는 꿈은 흉몽으로 자신이 현재 심리적인 부담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거나 상사에게 느끼는 압력 등에서 벗어나고 싶은 꿈입니다. 

4. 아기 코끼리 꿈 
아기 코끼리에 대한 꿈을 가임기 여성이 꾸었다면 총명하고 건강한 아이를 가질 태몽일 수 있으며, 태몽이 아니라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코끼리 상아를 잡는 꿈 
코끼리 상아를 잡는 꿈은 어떤 단체 또는 조직 등에서 감투를 쓰게 되고 큰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6. 코끼리가 목욕하는 것을 보는 꿈 
코끼리가 목욕하는 것을 보는 꿈은 자신의 주변에 있는 나쁜 기운이나 기운을 가진 사람들을 거릴 수 있게 되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인간 관계를 만들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코끼리’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