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19일 드팜므 산후조리원에서 말마음연구소 김윤나 소장의 '말과 마음의 건강을 위한 공감 대화법' 초청 특강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말과 마음의 건강을 위한 공감 대화법'을 주제로 8월 19일 오후 2시 본 아카데미홀 1층에서 열린다. 말마음연구소 김윤나 소장은 세바시 300만 화제의 강연자이자 SK, LG, 삼성이 뽑은 최고의 강연자로서, 한국HRD협회가 인증한 ‘2013년 BEST 코치’로 선정된 바 있다. 현재 유튜브 채널 '김윤나 TV'를 운영하며 구독자들과 소통 중이다. '말마음 상담소' 운영은 물론 '말 그릇', '당신을 믿어요' 등 다수의 책 저자로도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출산과 육아로 인해 가족관계 등에서 인생의 큰 변화를 겪게 될 산모들이 건강한 대화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드팜므 산후조리원은 앞서 김창옥 강사와 최현석 쉐프와 함께 특강을 개최한 바 있다. 최현석 쉐프의 특강을 통해 아이에게 단계별로 적합한 이유식 레시피를 알려주고, 김창옥 강사의 특강을 통해 가족과 부부 간의 진솔한 소통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드팜므는 앞으로도 각종 스타 강사들의 모시고 지속적인 강연을 개최하는 등 드팜므만의 차별회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