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코어는 지난 4월 예고한 2분기 대규모 업데이트의 개발을 마무리하고 있으며, 오는 7월 공개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로아코어(ROA)는 WEB 3.0 아트 테크 플랫폼 로아랜드에서 통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으로 다양한 아티스트(콘텐츠 공급자)들의 NFT 기능등을 활용한 WEB 3.0 작품 활동을 지원하며, 로아코어를 통한 콘텐츠 및 실물 작품등의 구매를 지원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로아코어는 아트테크 기반의 플랫폼 구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23년 2분기 업데이는 당초 로드맵에 예정된 일정보다 더욱 빠르게 진행된 것이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로아코어를 통해 실물 작품 및 상품의 구매를 지원하는 로아스토어와 로아코어 세계관의 중심 케릭터 로아를 기반으로한 미스터리 NFT 카드팩 시리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로아스토어는 로아코어를 통한 크라우드 펀딩을 지원하며, 발달장애 아티스트들의 작품에 기반한 에코백 및 파우치, 작가 지망생들이 제작한 다양한 작품, 유망 작가들이 작업한 이모티콘 및 굿즈등 로아스토어에서만 접할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 공급 라인업을 구축하였으며, 로아코어를 통해서 실물 작품 및 상품의 획득을 지원한다"라며 "미스터리 카드팩 시리즈는 로아코어를 통해 랜덤하게 로아 NFT 카드를 획득하고 획득한 카드의 수집을 통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로아코어 또는 다양항 상품을 획득 할 수 있는 콘텐츠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로아코어는 유틸리티 강화를 위해 공개한 로드맵보다 빠르게 생태계 개발 확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2분기 업데이트가 완료되는대로 플랫폼 일원화 및 NFT 콘텐츠 강화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