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K-드라마 등 한류의 영향과 국내 화장품의 품질 및 브랜드에 대한 국내외 소비자들의 선호도 증가로 K-뷰티라 불리는 한국 화장품들이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나아가 한국에서 제조된 화장품뿐만 아니라 한국의 미용 산업 자체를 의미하게 되면서 국내 화장품의 유행뿐만 아니라 한국의 미를 경험하고 싶은 세계 각국의 관광객들이 한국의 에스테틱 샵을 찾아 방문하고 있다.

이에 관하여 멜로우 뷰티온 전대점을 운영하고 있는 김지원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전대점의 김지원 대표
▲ 전대점의 김지원 대표

Q. 멜로우 뷰티온 전대점의 주요 서비스 분야를 소개해 주십시오.
A. 멜로우 뷰티온 전대점에서는 전문적인 왁싱, 속눈썹 펌 및 연장,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Q. 멜로우 뷰티온 전대점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멜로우 뷰티온 전대점에서는 ‘슈가링왁싱’ 제품을 이용해 왁싱을 진행하고 있다. 일반 하드나 소프트왁스는 파라핀으로 인해 화상의 위험성이 있는 반면 슈가링왁싱은 설탕과 천연재료가 배합된 수용성 제품이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 체온과 비슷한 온도로도 용해가 가능하여 위험성이 적다.

또한 정방향 제모법으로 통증이 짧기 때문에 임산부나 통각에 민감한 사람들도 쉽게 받을 수 있는 관리이다. 멜로우 뷰티온의 전 지점에서 슈가링왁싱을 보다 안전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만나 보실 수 있다.

▲ 내부 전경
▲ 내부 전경

Q. 진행 예정인 프로모션이 있다면 소개해 주십시오.
A. 매달 새로운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여름철이 시작되는 6월부터 왁싱을 하려는 고객들에게 얼굴이나 전신 패키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두피 관리, 손톱 관리, 왁싱, 태닝, 피부 관리가 모두 가능한 토탈 뷰티샵을 열어 미용 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나의 노하우로 전문적인 관리를 해드리고 싶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이 있다면?
A.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뷰티 산업 종사자로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관리를 제공하는 멜로우 뷰티온 전대점이 되겠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