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웨어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가 지난 6월 17일 파주 엠파이브 방송센터에서 개최된 ‘AGP 프로 멘즈 피지크’ 대회 및 ‘NPC 리저널, 내추럴’ 대회의 공식 스폰서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세계적인 피트니스 보디빌딩 협회 IFBB PRO KOREA가 주최했으며 HDEX(에이치덱스)는 무대 백월, 메달 제작 및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까지 지원했다. 이번 대회에는 비키니, 맨즈 피지크, 클래식 피지크, 보디빌딩 종목들이 포함됐으며, 다양한 종목만큼 많은 선수들이 참가해 관객들로부터 많은 인기와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이번 ‘AGP 프로 멘즈 피지크’ 대회에는 조정현 선수, 이윤성 선수, 김민수 선수 등 국내 유명 피지크 선수들이 대거 출전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대회 우승자 이해겸 선수는 미스터 올림피아 멘즈 피지크 종목 진출권을 획득하여 올해 11월 미국 플로리다에서 개최되는 올림피아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얻었다. 더불어, HDEX(에이치덱스)는 소속 IFBB PRO 선수들의 사진으로 제작된 포토존과 포스터 등 다양한 볼거리와 현장 드로우 이벤트, 덤벨 챌린지까지 대회를 응원하러 온 관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까지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유명 프로 선수들의 참여로 이목도가 집중되었던 ‘AGP 프로 멘즈 피지크’ 대회에서 선수님들의 고된 노력의 결실을 더욱 빛내주기 위한 무대 및 대회 지원을 아끼지 않은 만큼, 앞으로도 HDEX는 선수님들을 위한 서포트 행보를 계속 해서 이어 나갈 예정이다. 더불어 단순한 스폰서의 개념을 넘어, 선수, 관객들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통해 IFBB PRO KOREA 대회가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