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인드림 공식 메인 예고편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가 이달 21일에 개봉을 앞둔 영화 ‘인드림’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한류뱅크가 운영하는 팬투(FANTOO)는 다양한 K-아티스트들의 오리지널 콘텐츠들과 아티스트의 팬덤이 자유롭게 창작물을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실시간 번역 기능과 전광판 리워드로 한류 문화를 사랑하는 해외 케이팝 팬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팬투(FANTOO)의 이번 지원사격과 K-무비의 인기는 영화 ‘인드림’의 해외 진출에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보인다.

영화 ‘인드림’은 타인의 꿈을 통제할 수 있는 ‘드림워킹’ 능력을 가진 여주인공 ‘홍화’와 연쇄살인범 ‘재인’이 꿈과 현실을 오가며 쫓고 쫓기는 스토리로 극한의 심리상태를 표현한 심리 스릴러에 화려한 액션을 담아낸다.

처음으로 스릴러 장르에 도전하는 서효림이 여주인공 ‘홍화’ 역할을, 오지호가 타인의 꿈을 조종하는 능력으로 범죄를 저지르는 잔인한 연쇄살인범 캐릭터를 소화한다. 그 외에도 김승수, 윤채경 등 실력파 배우들의 출연 소식과 함께 영화 ‘치외법권’, ‘내 사랑 싸가지’ 등을 연출한 충무로 베테랑 감독 신재호가 메가폰을 잡아 섬세한 심리 묘사로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나스닥 직상장에 도전하는 한류홀딩스(HRYU)가 운영하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는 한국 문화를 사랑하는 전 세계 팬덤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