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를 전개하는 디앤액트(대표 정신모)가 오는 16일부터 ‘여름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시즌오프 세일에서는 여름용 샌들과 섬머 의류 및 용품(일부품목 한정)을 실속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세일 기간 동안 고프코어 여름 샌들화 및 WIDE-FIT(이하 와이드핏) 신발,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인 트레킹화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인 고프코어 샌들화는 로크아드, 킴벌리, 브론테, 쏘이지의 4종으로, 도심과 아웃도어 활동 등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로크아드는 도심과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남성 트레킹 샌들로, 안전성과 내구성을 인정받았다. 킴벌리는 클래식한 감성에 스포츠 무드를 더한 실루엣의 남성용 라이프스타일 샌들이다. 브론테는 쿠셔닝을 강화한 여성용 라이프스타일샌들로 파일론 소재의 풋베드와 미드솔의 이중 구조, 듀얼 쿠셔닝을 기반으로 한 충격흡수 효과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여성 전용 초경량 샌들인 쏘이지 CB는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의 캐주얼 감성이 돋보인다. 와이드핏은 르까프가 지난 37년 간 국내 스포츠패션 전문 브랜드로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발에 최적화된 피팅감으로 제작한 신발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계절 맞춤형 트레킹화 보아v2(MACRO BOA v2)와 머피v3(MURPY v3)는 트레킹에도 출근길에도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한국인의 발 체형에 맞는 라스트(발 모양 모형)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하며, 소프트 쿠션 인솔을 사용했다. 이 외에도 사계절용 트리코트 단품 바지는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 시즌오프 세일은 전국 르까프 매장(상설점 제외)에서 실시한다."라고 말했다. 

디앤액트 르까프 정신모 대표이사는 “이번 시즌오프 세일은 신발 및 여름샌들, 섬머 의류 및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본격적인 장마와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가벼운 워킹화와 여름용 기능성 의류들로 좀 더 쾌적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