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대학교(총장 이채영) 가 8월 14일부터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경대총장배 e스포츠 대회는 전국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발로란트와 리그오브레전드(LOL) 2개 종목으로 치러진다. 학교 경쟁전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예선부터 4강까지 온라인 토너먼트 형태로 진행되며 결승전은 대경대학교 경산캠퍼스 e스포츠 아레나실에서 치룰 예정이다. 각 종목 우승팀에게는 상금이 지급된다.

리그오브레전드 대회는 8월 10일 오후 6시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8월 14일부터 19일까지 예선부터 4강이 진행되고 8월 20일 오후 2시에 대경대학교 아레나실에서 결승전이 진행된다. 발로란트 대회는 8월 17일 오후 6시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8월 21일부터 26일까지 예선부터 4강이 진행되고 8월 27일 오후 2시에 대경대학교 아레나실에서 결승전이 진행된다.

별도 참가비는 없으며 대회 참가 신청은 레벨업지지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대경 e스포츠단 관계자는 “이번 e스포츠 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의 e스포츠 문화가 활성화 되고 대학생들 간의 게임 커뮤니티 형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프로 진출을 꿈꾸는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