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뷰티 브랜드 브링백이 1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90분간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릴렉싱 어플리케이터 증정하며 포토후기 이벤트와 주문번호 추첨 이벤트를 통해 브링백 벚꽃아이크림, 브링백 앰플패드 등 여러 사은품을 증정한다. 방송 중 벚꽃세럼 및 벚꽃크림을 할인 판매하고 벚꽃 앰플패드와 벚꽃 아이크림도 할인하여 판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EGF를 비롯해 피부에 유효한 8가지 성장인자를 조합한 8GF Complex를 포함하고 있는 브링백 벚꽃 시리즈는 프랑스 향료 명가 아르제빌이 엄선한 향료를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향을 구현했으며 EWG 그린 등급으로 인정 받은 성분만을 사용한 비건 화장품으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초 출시한 신제품 스파이더 세럼 및 스파이더 크림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기존 스파이더 라인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7년 간 유전자조합기술을 연구한 바이오기업과 협업하여 특허 받은 거미독 성분을 담고 있다. 브링백 디바이스 테크놀로지의 역작인 ‘튠리프팅 킬샷’도 방송 중 할인 판매한다. EMS와 고주파, 갈바닉 에스테틱 케어를 단계별로 재현하여 가정에서 손 쉽게 에스테틱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브링백 관계자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피부 관리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이들의 고민을 해소하고자 특별 기획전 방송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