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브랜드 (주)오트리푸드빌리지가 6월 14일 국내산 현미를 활용한 건강간식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트리 현미팡’ 시리즈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풍 로스팅과정을 통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면서 고소하고 바삭함을 강조한 제품이다."라며 "깐깐하게 선별하고 세척한 건강한 현미를 280-300도의 특화된 공법으로 로스팅하였으며 로스팅 후 급냉각 공정을 통해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을 끌어올리고 신선함은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눅눅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1포 20g으로 구성된다. 추억의 뻥튀기 맛도 느낄 수 있으며, 어릴때 할머니가 튀겨주던 튀밥의 감성도 느낄 수 있다."라며 "현미만 튀긴 ‘현미팡’과 더불어 현미 70%와 달고나분태 30%를 섞은 ‘현미고나’도 함께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현미의 고소함과 달고나의 달콤함을 한 번에 전달한다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주)오트리푸드빌리지 한대현 대표이사는 “평소 개발하는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의 포인트를 강조해왔는데, 이번 신상품은 전통 간식의 계보를 잇는 일환으로 한국의 전통 문양을 패키지의 배경으로 설정하였고, 전통 춤을 오트리만의 귀여운 이모티콘으로 표현하여 맛과 향, 식감 그리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함께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오트리 현미팡’과 ‘오트리 현미고나’는 오트리푸드빌리지 공식쇼핑몰은 물론 CJ몰, SSG닷컴, AK몰, 카카오선물하기, 롯데아이몰, 롯데온 등 종합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