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웨어에서 야외에서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실리콘 흡착 이유식기 ‘실리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실리폴드는 개인위생 관리가 더 중요해진 시점에 외출시에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흡착식판이다. 올실리콘 제품으로 열탕소독이 가능하며 모서리 부분이 라운드로 설계되어 죽이나 국을 담아도 쉽게 떠먹을 수 있게 제작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미니웨어는 중금속 유해물질이 없는 식물성 카사바 소재로 만들어진 자연친화적인 이유식기 브랜드로 △3칸 분리되어 있는 디바이더(나눔접시)와 흡착식판 △진공이 가능해 이유식을 신선하게 보관 가능한 시리얼볼과 스낵볼 △1-2-3단계 단계별로 물 마시는 연습을 도와주는 빨대컵 등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니웨어는 신제품 실리폴드 런칭을 기념해 25% 할인과 실리폴드 구매 사은품 증정 행사를 6월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캠핑, 여행 또는 외식이 늘어나는 요즘 개인 식기를 준비해 외출 시 어디서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흡착판이 부착되어있어 자기주도 이유식 시기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미니웨어 공식 쇼핑몰 쿠치는 올해 창립 18주년을 맞이해 6월 한달간 전품목 할인 행사 진행 중이다. 미니웨어 신제품 런칭과 쿠치 18주년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쇼핑몰 쿠치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