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엘라이즈(대표 김혜원)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헬시플레이스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이는 헬시플레이스 '더블 토닝 화이트 글루타치온'은 100% 인지질 코팅 글루타치온을 함유하여 흡수율을 높인 제품으로 지난 2022년 런칭 이후 홈쇼핑 방송마다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홈쇼핑 누적 판매량 510만포를 기록하는 등 화제가 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더블 토닝 화이트 글루타치온'의 인지질 코팅은 인지질 구조의 막이 글루타치온을 감싸고 있는 형태로 원료를 위산 및 소화효소로부터 보호해 파괴되지 않고 쉽게 채내에 흡수될 수 있도록 해 일반 원료에 비해 4배 이상의 체내 흡수율을 자랑한다. 또한 저분자 피쉬콜라겐, 비타민C,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외 10종을 함유하고 있어 제품 1포만으로도 이너뷰티까지 올인원으로 가능하고, 작은 크기로 휴대가 편리하고 물 없이도 섭취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올리브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패키지를 리뉴얼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MZ세대들 공략할 예정이다. 헬시플레이스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너뷰티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하루 한 포로 이너뷰티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제품인만큼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쉽게 이너뷰티 케어를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올리브영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과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더블 토닝 화이트 글루타치온은 6월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