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든 남자’가 여름철 필수품 자외선차단제를 다양한 제형의 저자극 선펀치 선크림 3종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수분산뜻 선스틱 △순한 무기자차 선크림 △이지워시 올인원 선로션 등 선펀치 선크림 3종은 SPF 50+, PA++++로, 해양 생태계를 파괴하는 옥시벤존, 옥티노세이트 성분을 배제했다. 저자극 선케어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수분산뜻 선스틱(SPF50+ PA++++)은 휴대가 편한 20g의 용량으로, 수분 에센스가 40% 함유되어 있다. 순한 무기자차 선크림(SPF50+ PA++++)은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미백까지 가능한 3중 기능성선크림이다. 이지워시 올인원 선로션(SPF50+ PA++++)은 선케어와 스킨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선크림이다. 200ml의 대용량으로 이지워셔블 임상테스트 완료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평소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제형과 백탁 현상 등이 불편해 선크림 등을 멀리 했던 소비자들에게 세 가지 선펀치를 추천한다. 다양한 제형으로 내 취향에 딱 부합하는 자외선 차단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무더운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선펀치 선케어 제품은 코스모코스 콬몰 공식몰에서 판매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