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오늘부터 열리는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는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홀에서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

관계자는 "베이비페어에 입점되는 브랜드는 약 1170여개가 입점되어 소개가 되는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며 6월 4일까지 행사가 진행된다."라며 "베이비하우스 부산 동래점은 베이비페어 행사기간 동안에 여름맞이 대대적인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최저가 보상제라는 타이틀을 걸고 타 매장에 비해 저렴하게 판매되지 않으면 그 차액만큼 보상해준다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베이비하우스 부산 동래점에서는 카시트와 유모차, 웨건, 아기띠, 젖병소독기, 하이체어 등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의 유아용품을 구경할 수 있다. 이번 여름맞이 이벤트를 통해 카시트와 유모차를 동시에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추가 할인에 다양한 사은품까지 추가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국에서 제일 소문난 유아용품 전문점이 될 수 있도록 소비자가 만족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부산 지역화폐(동백전)과 첫만남이용권 모두 사용 가능하며 전국 어디에서 주문을 하더라도 무료로 배송 받아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