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NEW버전으로 주목받고 있는 숯불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NEW버전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시원한 선물을 주는 여름 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명륜진사갈비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 기회를 주고, 추첨을 통해 총 3천만원 상당의 시원한 여름 가전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5백만원 상당의 얼음정수기 냉장고 1명, 3백만원 상당의 에어컨 2명, 2백만원 상당의 건조기 3명, 그리고 1백만원 상당의 가습 공기 청정기를 4명에게 경품으로 지급하며, 총 200명의 고객에게 명륜진사갈비 상품권 5만원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NEW버전이 많은 고객분들의 높은 관심과 방문 덕에 큰 성공을 이루고 있다”며 “다가오는 여름도 명륜진사갈비와 함께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지난 8월부터 시작된 명륜진사갈비 브랜드 리뉴얼은 1년이 채 안 된 현재 350호점 이상이 오픈하여 운영되고 있다.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에 힘입어 박차를 가한 리뉴얼은 현재 공사 및 대기 중인 가맹점을 포함하면 430여 곳에 이른다고 한다. 명륜진사갈비는 이번 NEW버전을 통해 말 그대로 돌풍을 이끌어내고 있다. 

NEW버전 오픈 가맹점 현황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명륜진사갈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