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바디닥터가 오는 6월 8일부터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MBN건강미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체험! 셀프케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는 의료기관과 의료기기, 건강식품 등 기업의 전시뿐만 아니라 자율신경검사, 치아 상담 등 다양한 무료 상담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GN바디닥터도 별도 부스를 통해 자사의 요실금치료기와 EMS저주파허리벨트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관계자는 “GN바디닥터의 요실금치료기는 하루 30분 앉아만 있으면 자동으로 케겔운동이 되는 의료기기다. 골반 근육과 엉덩이 근육을 강화시켜 여성 요실금 증상 완화를 도우며 남성도 케겔운동을 위해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요실금 치료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로 허가 받았으며 미 식품의약국(FDA) 1등급 및 2등급 의료기기 인증도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키메스(KIMES) 2023’에도 참가해 유럽, 일본 등 글로벌 시장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해외 수출도 이뤄지고 있다.

끝으로 GN바디닥터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국내외 의료기기 관계자들과 소비자에게 제품을 소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