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윤웰니스가 줄기세포 연구 및 줄기세포 화장품 제조 판매 업체인 인쎌텍바이오(대표 : 최동해) 와 지난 17일 신주인수계약 및 마켓팅 업무 협약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양사는 5월 이내에 세부 조건 협의를 마치고 본 계약을 체결하여 6월 중순 이내로 해당 투자를 마무리 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인쎌텍바이오는 지난 2020년에 설립된 회사로 첨단 줄기세포 및 NK면역세포 전문 바이오 기업이다. 현재 줄기세포 기반의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또한 인쎌텍바이오는 산하 연구소로 인쎌텍 생명과학을 운영 중이다."라며 "라윤웰니스는 이번 인쎌텍바이오와의 신주인수계약이 단순 투자의 목적이 아닌 적극적인 코스메틱 사업 진출의 발판으로 삼는다는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라윤웰니스는 계속적으로 코스메틱 사업을 추진하는 기업들과의 파트너쉽을 모색해왔으나 구체적인 계약으로 이어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따라서 라윤웰니스는 이번 계약을 계기로 글로벌 코스메틱 시장 진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외 다양한 사업 파트너들과 함께 인쎌텍바이오의 여러 제품들을 적극 홍보한다는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라윤웰니스는 최근 새로운 주인을 찾아 피인수 된 데 이어 다음 달 9일 새로운 이사진 및 감사 등의 신규 임원을 선임하고 사명을 지에이치더블유(GHW)로 변경 하기 위한 임시주총을 앞두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