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을 담은 감각적인 컬러 스펙트럼으로 다양한 룩을 제안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레미유(lemiu)’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앱에 정식 입점하고, 이를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미유의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런칭일은 오는 6월 1일이며, 이슬을 머금은 듯 맑고 투명한 촉촉 광채 립을 연출하는 ‘듀이 플로우 틴트’와 녹아들 듯 밀착되어 가볍고 보송한 벨벳 립을 완성하는 ‘코튼 플러피 틴트’가 입점될 예정이다.

두 제품 모두 가벼운 제형감과 자연스러우면서도 다채로운 컬러감이 특징이며,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레미유 측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하여 6월 1일부터 전 상품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레미유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제품 리뷰 작성 후 인증 시 올리브영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레미유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그동안 많은 분들께 사랑받아온 레미유의 제품들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레미유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이 앞으로 더 많은 제품들을 올리브영에서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올리브영 입점 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미유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