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판한 ‘2023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약점체크 기출문제집’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수험서 자격증 주택관리사 부문 5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2023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약점체크 기출문제집’ 교재는 최근 7개년의 기출문제를 수록한 문제집으로, 최신 기출 경향에 맞춘 상세한 해설과 함께 개정에 따라 불필요한 문항들을 내용에 맞도록 수정 혹은 대체했다. 또한 수험생의 약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약점 체크박스, 단원별 출제 분포표를 제공하고, 마무리를 위한 ‘빈출지문 암기노트’를 추가로 실어 기출문제를 완벽히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교재 구매고객에게는 7개년 시험분석 리포트, 빈출지문 암기노트, 기출문제 해설특강, 오답노트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는 게 에듀윌 측 설명이다.

에듀윌 출판 관계자는 “많은 주택관리사 시험 수험생들이 에듀윌 교재를 통해 합격의 꿈을 이루고 있다”고 전하며, “해당 교재뿐만 아니라 ‘2차 출제가능 문제집’ 등 에듀윌이 출판한 주택관리사 교재 대부분이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기록을 달성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많은 수험생들의 선택과 사랑을 받은 만큼, 합격의 꿈을 이뤄드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