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캘리포니아 레이즌 협회

자연이 선물한 천연당 캘리포니아 레이즌은 톰슨 시들리스라는 당도 높은 청포도를 자연적으로 건조시켜 화학첨가제나 설탕과 같은 인공 감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만드는 100% 천연식품으로,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당분만이 들어있다. 달콤하고 쫀득한 식감이 좋은 캘리포니아 레이즌에는 칼륨, 식이섬유, 철분 등의 영양소와 함께 항산화 성분이 많이 들어있다. 

최근 많은 먹거리 간식 중에서도 당에 대한 경계로 매우 까다롭게 선택을 하는 경향이 있는데 천연당 캘리포니아 레이즌이 들어간 베이커리, 에너지바, 시리얼 등이 관심을 받고 있는 큰 이유다. 이미 각종 음식을 요리할 때, 설탕 대신 캘리포니아 레이즌을 넣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는 조리법을 활용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레이즌을 설탕 대신 사용하게 되면, 감칠맛을 살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 맛을 충분히 낼 수도 있기 때문이다.

캘리포니아 레이즌은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달지만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과당이라 안전 할 뿐 아니라 통통하고 쫄깃한 식감은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는 식감이 특징이다. 또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 후 회복 간식으로 캘리포니아 레이즌을 넣어 맛과 영양 모두 만족할 만한 메뉴들이 소개 되기도 한다. 

캘리포니아 레이즌은 서늘한 곳에서 밀봉된 상태로 보관하면 최장 15개월까지 그 품질을 유지할 수 있어 가정에서 상비하여 두고 먹기 쉽다는 장점도 있다. 화학적 처리 없이 캘리포니아의 풍부한 햇살만으로 건조한 캘리포니아 레이즌은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의 간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도움말 : 캘리포니아 레이즌 협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