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TV 뷰티&스타일 프로그램 ‘블루문미’에서 ‘꼬북좌 유정’이 땡큐파머의 ‘피토 릴리풀™ 시카 젤 클렌저’를 소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관계자는 “동아TV의 ‘블루문미’는 패션 뷰티 팁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브브걸 재결합 소식이 전해지며 ‘유정’ 팬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라며 "해당 방송에서 유정은 땡큐파머의 ‘피토 릴리풀™ 시카 젤 클렌저’를 소개했다."고 전했다. 

방송에서 유정은 “자연에서 얻은 병풀 원물이 함유되어 있다. 젤 포뮬라로 인해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어 "땡큐파머 ‘피토 릴리풀™ 시카 젤 클렌저’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이탈리아의 브이라벨(V-LABEL)에서 정식으로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제품이다. Ph5.0~6.5 미산성 구조로 설계되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피토 릴리풀™ 시카 젤 클렌저’를 통해 순하고 깨끗하게 피부 관리를 해보시기를 바란다."라며 "땡큐파머는 효능이 풍부한 식물성 성분을 연구하여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화장품을 개발하는 브랜드로 스킨케어, 선 케어, 클렌저, 시트 마스크 등의 제품을 선보이며 40개국 이상 글로벌 고객을 찾아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