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퓨어로터스는 2023년 5월 25일~27일에 개최되는 ‘코스모뷰티 서울 2023(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부스번호: I-01) 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코스모뷰티 서울 2023’은 지난 36년간의 많은 노력과 성원을 바탕으로 현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보유한 퍼스널 케어 중심의 산업 전문 전시회로 자리매김하였다."라며 "더퓨어로터스는 특허받은 백련잎과 제주 보태니컬 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비건 & 클린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로, 미국, 유럽 등 20개국 수출 및 다수의 해외 뷰티 어워즈 수상 (미국 K 뷰티 웹사이트 선정 Best K Beauty Awards, 싱가포르 Beauty Wellness Awards 등)을 했으며, 해외 프리미엄 매장인 러시아 ‘레뚜알’, 미국 ‘JC PENNY 백화점’ 등에 신규로 런칭하는 등 해외 프리미엄 시장에 진출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더로터스㈜는 2021년 제58회 무역의 날 기념 정부포상 및 제7회 제주 수출인의 날에서 정부포상으로 ‘수출의 탑 1백만 불 탑’을 수상하였으며, 제주 지역 경제 활성화와 바람직한 기업문화에 기여하여 ‘2022 제주 경제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국가대표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 K에 선정되어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더로터스㈜의 오유진 대표는 ‘수출유공자 산업부 장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제주 연꽃잎 아트 컬래버레이션 더퓨어로터스 뿐 아니라 연꽃 발효라인인 ‘유스바이오틱스’, 제주 해당화 줄기세포를 활용한 ‘비체스킨’ 을 선보여 시너지 효과 또한 기대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