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네임드에서 운영하는 홈프래그런스 브랜드 리베르(LIBER)는 신규 향수 2종, ‘스팀 글로스 Steam Gloss’, ‘아트 북 Art Boo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향수 컬렉션은 홈프래그런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리베르의 홈 세계관을 확장한 제품들로 일상적인 공간을 흥미롭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향수 컬렉션은 공통적으로 부드러운 베이스 노트를 통해 편안한 공간의 중심 분위기를 조성하고, 여기에 더한 독특한 노트를 킥으로 삼아 경쾌한 느낌을 더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팀 글로스 Steam Gloss'는 새벽의 세탁소에서 영감을 받아 알데하이드와 머스크 중심의 노트에 메탈릭 노트로 독특함을 더했으며, 아트 북 Art Book'은 우드와 그린 노트의 중심에서 스파이스 노트를 가미해서 낯설면서도 궁금함을 자아낸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향수는 브랜드의 방향성과 정신을 가장 도드라지게 드러내는 제품"이라며 "리베르 신규 향수 컬렉션은 근사한 공간에 대한 우리의 끝없는 관심과 연구를 통해 탄생했다. 앞으로도 공원, 카페, 연주실 등 일상적이면서도 궁금증을 자아내는 공간을 우리만의 방식으로 해석한 향기를 꾸준히 출시하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