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향수 브랜드로 유명한 ‘무무네’가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신제품 ‘무무네 웁스 디퓨저’의 론칭을 기념하여 디퓨저 제품을 구매하면 섬유탈취제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무무네는 오는 28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무무네 웁스 디퓨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및 4종균에 대한 항균효과를 갖춘 안티박테리얼 섬유탈취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관계자는 “웁스 디퓨저는 지난 2022년에 도입한 Gas Chromatography-Mass Spectrometry(GC-MS) 및 High-Performance Liquid Chromatography(HPLC) 분석기술을 활용하여 개발한 디퓨저로, 발향력과 향의 유지시간을 크게 늘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제향료협회 ‘IFRA’의 인증 향료와 천연 식물성 발효 주정을 사용하여 제품안정성도 확보했다”고 전했다.

이어 “무무네 웁스 디퓨저는 ▲에어리 샤워(비누향) ▲프레쉬 선데이(섬유유연제향) ▲히피 브라운(우디향) ▲브리지 가든(생화향) ▲쿠잉 체리(체리향) 총 5개 향기로 출시되었으며, 사무실이나 화장실, 거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3개를 한 패키지에 구성했다. 또한, 컬러풀한 뉴트로 스타일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안티박테리얼 섬유탈취제는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폐렴균’, ‘녹농균’에 대한 항균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의류나 침구류, 가방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무무네 관계자는 “웁스 디퓨저는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고객님들의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디퓨저와 섬유탈취제를 모두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