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쇼핑 플랫폼 ‘랜덤투유’는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표적인 랜덤박스 쇼핑 플랫폼인 ‘랜덤투유’는 5천 원 랜덤박스를 통해 배스킨라빈스 1만 원, 2만 원, 3만 원권의 모바일 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특정 상품의 당첨 확률을 높인 확률업 이벤트 진행으로 랜덤투유 유저라면 누구나 손쉽게 당첨 기회가 열려있다”고 전했다.

이어 “부담 없는 가격 5천 원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즐기시길 바라며, 더위를 날려줄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랜덤쇼핑이란 개봉 전까지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상태인 랜덤박스를 구매하는 방식으로 쇼핑의 재미를 더한 신개념 쇼핑이다. 새로운 재미에 대한 관심이 많은 20~30대는 물론,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40~50대 등 다양한 연령층을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5천 원 또는 3만 원으로 구매 가능한 랜덤박스는 인기 명품 브랜드부터 가전제품, 생활용품, 뷰티 아이템 등 약 1,000가지 상품을 갖추고 있다. 랜덤박스를 통해 획득한 상품은 앱 내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며, 즉시 배송받거나 앱 내 ‘트레이드 마켓’ 기능을 통해 다른 이용자와 물물교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랜덤투유는 유저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공식 카페를 통해 유저들이 랜덤박스에서 만나고 싶은 상품을 추천하면, 랜덤투유 MD팀이 꼼꼼히 확인하여 해당 상품을 신상품으로 추가하고 있다. 랜덤투유의 소식과 뜻밖의 행운이 궁금하다면 모바일 구글 플레이나 앱 스토어에서 랜덤투유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