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원코스메디는 최근 일본에서 열리는 뷰티 박람회 중 하나인 “일본 도쿄 뷰티월드”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도쿄 뷰티월드 2023 박람회는 25년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 최대 화장품 및 미용산업 전시회로 15일부터 17까지 3일간 도쿄 Big Sight 전시장에서 열렸다. 화장품은 물론 미용기기까지 다양한 뷰티 분야 업체들이 아시아 및 세계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인원코스메디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기존에 7가지 기능을 하나의 장비에 접목시킨 ‘시크릿 플러스 알파’, 출시를 앞둔 플라즈마 미용기기를 미리 선보였다. 주력 브랜드 라인으로는 리블, 바이탈메디, 메디썸, 큐라씨온, 쥬리셀, 벨모이 등이 대표적이며 각 브랜드별 기초화장품 라인을 선보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에서는 주력 브랜드인 리블 뿐만 아니라 발효용해물 성분이 함유된 큐라씨온 제품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썸 신제품 크림마스크 2종, 클린뷰티 브랜드 벨모이를 소개했다”라며 “일본 내 종합전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뷰티월드 도쿄 참가를 통해, 일본과 해외에서 참가업체들이 모여 최신 제품을 선보이고 새로운 고객을 발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나인원코스메디 일본지사 설립과 루아에스테틱 일본점(도쿄,나고야)이 설립되는 성과를 얻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자사 브랜드와 제품의 경쟁력을 높여, 빠르게 변하는 K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집중할 예정이다."라며 "화장품 OEM/ODM 제조업체 나인원코스메디는 다음 주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코스모뷰티 서울’ 미용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자사 제품은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