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핀테크 서비스를 선보인 (주)그린재킷은 ‘KPGA 2023 KB금융 리브챔피언십’ 대회를 통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는 22일까지 그린재킷 ‘행운의스코어186’ 3R에서 1등에게는 300만원 캐디피 상품권을, 2등에게는 5000원 상품권을, 모바일로 참여한 고객 중에서 100명을 추첨하여 오는 2023년 5월 25일 부터 5월 28일까지 열리는 ‘KB금융 리브챔피언십’ 대회의 갤러리 입장권을 제공한다. 또 대회기간 동안 그린재킷 갤러리 부스에서는 앱 회원가입 시, 하이트진로 블랙보리 증정과 퍼팅게임을 통해 캐디피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KB금융 리브챔피언십’ 대회는 2018년 1회를 시작으로 블랙스톤 이천에서 시작되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KB금융 리브 챔피언십’ 대회는 총 상금 7억원 규모의 대회로,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블랙스톤 이천의 풍광과 다양한 부스가 마련되어 특별한 놀거리와 수준 높은 경기력을 함께 즐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린재킷 임시아 대표는 "캐디가 스코어를 입력해주면 경기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골프는 본인의 양심에 따라 스스로 스코어를 기록하는 스포츠이다. 스코어를 기록하며 본인의 장단점을 파악해가고 성장하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골퍼가 스코어를 기록하는 습관이 중요하다."라며 "지난 4월 앱 업데이트에서 캐디피 간편결제의 편의는 물론 골프에 진심인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그린재킷 / greenjacket’으로 검색하여 다운받을 수 있다. 현재 32개 골프장에서 서비스를 시행중이며, 2023년 내에 100개 골프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