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금) <자영업 100전 100승 장사 성공 특강 및 우수브랜드 공동 사업설명회>가 개최된다.

관계자는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에서 개최되는 <자영업 100전 100승 장사 성공 특강 및 우수브랜드 공동 사업설명회>는 초보 창업자부터 업종변경 창업자, 은퇴 및 퇴직 후 창업을 계획 중인 직장인 등 창업에 관심이 있는 누구라면 참여가 가능하다.”라며 “이 자리에서 자영업 시장에서 거둔 ‘100전 100승’ 성공 노하우와 우수브랜드에 대한 정보 및 체험의 기회가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 행사는 총 4부로 나눠서 실시된다. 1부 ‘자영업 100전 100승 장사 성공 특강’은 업계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펀앤아이 김철윤 회장이 직접 강의하며 30년 장사 노하우와 창업성공 전략 등을 자세히 강의할 예정이다. 이어 2부에는 ‘펀비어킹’ 등 우수 브랜드 공동 사업설명회가 열리며, 3부에는 장사관련 모든 궁금증을 물어보고 해답을 들을 수 있는 <자영업 100전 100승 Q&A즉문즉답> 시간이 진행된다. 마지막 4부 시간에는 직접 우수 브랜드 매장 방문하여 주요 메뉴 시식과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 체계화된 운영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는 매장탐방까지 다채로운 내용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주)펀앤아이 김철윤 회장은 자영업자들을 위한 성공 창업 강연을 600회 이상 진행한 전문가로 이런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2회 연속 수상한 이력이 있다. 또 지난 5월 6일 KBS 라디오 시사프로그램인 <경제세미나>에서 직접 김철윤 회장의 특강을 소개한 바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설명회는 다른 곳에서 얻을 수 없는 현장 경험으로 토대로 실질적인 창업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참가비가 무료이며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선착순 참석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